세부의 관광명소맛집을 소개합니다.

댓글, 여행후기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어학원 학생들과 함께 주말에 다녀온 오슬롭 고래상어 와칭 투어.고래상어랑 스노클링도하고 투말록 폭포에서 물놀이도 하고~. 멋진 비치리조트에서 점심먹고 해변에서 또~ 물놀이 하고~.

매년 1월 3째주 일요일에는 필리핀 세부의 축제인 시눌룩 그랜드 퍼레이드가 있는 날입니다.어제부터 날씨가 좋지 않아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 날씨가 좋았네요.어김없이 수많이 인파가 모여서 발디딜 틈이 없었습니다. 다행히 외국인은 퍼레이드 라인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어서 어유롭게 구경하고 사진을 찍었죠. ㅎ올해 2015년 세부 시눌룩 축제 그 현장 사진을 몇장 올립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뭔가 색다른 즐길거리를 찾으신다면 "세부 산악 승마"에 도전해 보세요.10개월만에 다시 찾은 승마 클럽. 최근 세부 시내 근처에 새로운 승마 코스가 생겼다고 하여 가보았습니다.이전의 산악 승마 코스는 세부 시내에서 좀 떨어져있어 오고가는 불편함이 좀 있었지만, 새로운 코스는 멀지 않아 좋더군요.예정된 시간보다 약간 일찍 도착해서 오늘 우리를 태워줄 녀석을 구경하며 사진 한장~.그리고, 점심을 산꼭대기까지 옮겨줄 든든한 부식차. 딱~ 봐도 포스가 느껴지는 오래된 군용 짚입니다. 이날 저와함께 하신 분들은 모두 승마 경험이 없는 분들. 산악 승마에 앞서 안전 교육과 간단한 승마 교육을 받고 출발합니다.아스팔...

작년 필리핀 지진이 있었죠. 보홀에서...세부 시티투어 관광 명소를 갔었는데 아직도 수리중이더군요.세부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인 마젤란 크로스, 산토니뇨 성당, 산페드로 요새. 지진의 여파가 아직도 남아 있네요.

민다나오 섬의 일리간 시티를 아시나요?한때 민다나오 섬에서 산업도시로 불리우던 일리간 시티(Iligan City). 하지만 2008년 세계경제위기로 인하여 많은 공장들이 문을 닫아버렸다는... ^^;일리간에 유명한 폭포가 있다기에 일단 가보았습니다.바로 티나고(Tinago Falls) 폭포와 NPC파크(NPC Nature's Park)의 마리아 크리스티나 폭포(Maria Cristina Falls).먼저 찾아간 곳은 티나고 폭포. 민다나오 지역 어학원 학생들이 가끔 놀러온다는 그 곳. 왠지 가와산 폭포를 보는 듯한 느낌. ㅋㅋ뗏목타고 폭포수 마사지 하고 수영도 하고~. 하지만 티나고 폭포는 수백개의 계단이 있어서 올라올...

이용안내   |   이벤트   |   업체등록   |   제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