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의 관광명소맛집을 소개합니다.

댓글, 여행후기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수밀론 섬 (Sumilon Island)

바다가 아름다운 세부 남쪽의 작은 섬, 수밀론(Sumilon)입니다.

세부시내에서 약 3시간 정도 소요되므로 당일 보다는 고래상어(Whale Shark) 코스를 포함하여 1박 2일로 다녀오기에 좋은 곳입니다.

수밀론 섬은 일반 섬들과 달리 주민이 살지 않는 휴양 섬으로, 블루워터(Blue Water) 호텔만이 있습니다. 데이투어(Day Tour)의 경우 1인 1500페소(공휴일 2000)에 점심을 포함하여 섬내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을 하는 경우, 1박에 약 7000페소이며 조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밀론 섬으로 들어가는 배는 호텔 이용료에 포함이 되어 있으며, 아침 7시를 시작으로 1시간 30분 간격으로 섬으로 들어가는 배가 출발합니다.

섬에 도착하면 직원의 안내를 받아 주의사항 등을 들은 후,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앞에는 작지만 아름다운 수영장이 있으며 주변으로 숙박시설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밀론_1 수밀론_2
수밀론_3 수밀론_4
수밀론_5 수밀론_6

과자와 생수를 제외한 음식 및 음료를 섬내로 가지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섬내에는 하나의 레스토랑만이 있으며 가격은 비쌉니다.

레스토랑 옆에는 망그로브 나무가 자라는 작은 호수가 있으며 이곳에서 카약(Kayak)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노를 저어야 하기에 더운 낮시간대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약 타는 곳 옆에서 스노클링 장비를 대여해서 바다에서 수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고운 모래사장이 아니므로 발을 다치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수밀론_7 수밀론_8
수밀론_9 수밀론_10

섬내를 둘러볼 수 있는 산책코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책코스를 따라가면 등대, 감시탑, 해변, 보호구역, 동굴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밀론_11 수밀론_12
수밀론_13 수밀론_14
수밀론_15 수밀론_16
수밀론_17 수밀론_18

섬에서 밖으로 나가는 배는 5시 30분이 마지막입니다. 배를 타는 곳은 2곳이며 상황에 따라 정박하는 곳이 다르므로, 꼭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   이벤트   |   업체등록   |   제휴 및 문의